비투비 이민혁, 前여친 해프닝·담배루머 해명 "바보짓 했다"


비투비 이민혁이 '전 여자친구' 루머를 해명하며 진화에 나섰다.


지난 13일 이민혁은 공식 팬카페에 "구구절절 설명하긴 참 민망한 일이긴 한데 그렇다고 입 다물고 있으면 오해를 할 수도 있겠다 싶어 간단히 설명드리려 합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이후 이민혁의 전 여자친구 A씨의 현재 남자친구 B씨가 이민혁을 저격하는 댓글을 남긴 것.




이민혁 님 군대나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