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사과


방송인 에이미가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를 접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 프로그램에 대한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이 보도에 따르면 에이미는 '풍문쇼'를 접한 뒤 이같은 일을 벌였으며,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응급치료를 받고 위기를 넘겼다.

이와 관련해 '풍문쇼'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일부 출연진의 발언 가운데 상처 입을 내용이 있었다"며 "진심으로 사과한다. 에이미가 조속히 건상을 회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직장인 휴가비용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직장인들은 올 여름 휴가 비용으로 평균 88만원을 지출할 생각인 것으로 나타났다.


구인구직 사이트 사람인이 여름휴가 계획이 있는 직장인 848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예상 비용'을 조사한 결과, 평균 88만원으로 집계됐다고 21일 밝혔다.


국내를 휴가지로 선택한 이들의 평균 휴가비용은 55만원인 반면, 해외로 떠나는 직장인들은 이 비용의 약 3배인 평균 153만원을 예상했다.




아이스하키 남북단일팀



취임 이틀 만에 2018평창동계올림픽 준비 현장을 방문한 도종환 신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여자 아이스하키에서 남북 단일팀 구성을 추진할 뜻을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도 장관은 20일 강원 평창군 횡계리 대회 조직위위원회 주사무소를 방문해 현안을 보고받은 자리에서 "올림픽은 새 정부가 전 세계에서 첫선을 보이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인 만큼 반드시 성공시켜야 할 국정과제"라면서 "남은 234일 동안 정부와 강원도, 조직위가 힘을 모아 빈틈없이 대회를 준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 Recent posts